연락주세요

“문사철부터 예술까지”…휴넷, 리더용 인문학 ‘지혜의 샘, Wisdom Spring’ 출시

2025-01-16 HaiPress

[사진 = 휴넷] 휴넷은 리더를 위한 인문학 교육 ‘지혜의 샘,Wisdom Spring’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지혜의 샘,Wisdom Spring’은 문학,역사,철학,예술(미술·건축·음악) 등 한가지 주제를 다양한 형태의 콘텐츠로 제공하는 프리미엄 인문학 교육 프로그램이다.

주제별 전문가 대담과 필독서 영상 강의,인문학 아티클 등 단계에 걸쳐 심화학습을 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먼저 선보이는 ‘괴테의 삶과 문학’ 편에서는 이지애 아나운서의 사회로,독일 문학의 대가로 손꼽히는 서울대 오순희 교수,연세대 주일선 교수가 대담자로 출연한다. 이어 두 교수가 필독서 ‘파우스트’ ‘젊은 베르터의 슬픔’ 해설강의를 진행한다.

이어 ‘논어의 재발견,리더십의 보고’,‘르네상스: 고대의 부활,근대의 시작’,‘소크라테스’ 등 문학·역사·철학·예술을 아우르는 인문학 주제들이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휴넷 관계자는 “애플의 스티브 잡스,메타의 마크 저커버그 등 혁신기업가들은 인문학의 중요성을 끊임없이 강조했다”면서 “기업의 리더들에게 인문학적 통찰력은 필수 역량이나,기업 경영에 인문학을 접목하기는 쉽지 않다. 이에 휴넷이 기업교육 전문기업의 노하우를 담아 리더들을 위한 인문학 프로그램을 만들었다”고 설명했다.

자세한 내용은 휴넷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면책 조항 :이 기사는 다른 매체에서 재생산되었으므로 재 인쇄의 목적은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는 것이지,이 웹 사이트가 그 견해에 동의하고 그 진위에 책임이 있으며 법적 책임을지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이 사이트의 모든 자료는 인터넷을 통해 수집되며, 공유의 목적은 모든 사람의 학습과 참고를위한 것이며, 저작권 또는 지적 재산권 침해가있는 경우 메시지를 남겨주십시오.
©저작권2009-2020 제주재경일보    연락주세요 SiteMa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