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락주세요

신입사원들 만난 LS 구자은 "젠지세대, 변화 주역 돼달라"

2025-01-21 IDOPRESS

신임 임원들엔 경영서 전달

구자은 LS그룹 회장이 올해 승진한 신임 임원들과 신입 사원들을 직접 만나 격려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21일 LS그룹에 따르면 구 회장은 지난 16일 올해 승진한 신임 임원 7명을 만나 미국 월스트리트저널 기자이자 팟캐스트 칼럼니스트로 활동하는 모건 하우절의 '불변의 법칙'과 스탠퍼드대 비즈니스스쿨 교수 출신 짐 콜린스의 '좋은 리더를 넘어 위대한 리더로' 등 도서를 선물했다. 구 회장은 이 자리에서 "임원이 돼서도 꾸준히 학습하고 이를 바탕으로 깊이 있는 분석과 탁월한 의사결정을 통해 조직을 이끄는 리더가 되길 바란다"고 주문했다.


이어 구 회장은 지난 20일 그룹 연수원인 LS미래원에서 열린 '2025년 LS그룹 공채 신입사원 입사식'에 참석해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이날 환영사에서 구 회장은 "디지털·인공지능(AI) 시대에 적합한 젠지 세대로서 LS그룹을 변화시키는 주역이 돼 달라"고 당부했다. 이어 "단순히 주어진 업무를 수행하는 데 그치지 않고,새로운 아이디어를 제안하고 과감하게 시도해 나가며 열정을 갖고 그룹의 '비전 2030'과 목표를 향해 꾸준히 전진하길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조윤희 기자]


면책 조항 :이 기사는 다른 매체에서 재생산되었으므로 재 인쇄의 목적은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는 것이지,이 웹 사이트가 그 견해에 동의하고 그 진위에 책임이 있으며 법적 책임을지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이 사이트의 모든 자료는 인터넷을 통해 수집되며, 공유의 목적은 모든 사람의 학습과 참고를위한 것이며, 저작권 또는 지적 재산권 침해가있는 경우 메시지를 남겨주십시오.
©저작권2009-2020 제주재경일보    연락주세요 SiteMa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