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1-26 HaiPress
오는 31일까지 여행 플랫폼 KK데이 제휴
탑승 기간은 3월 1일부터 7월 31일까지
에어서울 탑승객들에게 추가 7% 할인
코리아그랜드세일 행사에 참여한 외국인 관광객들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 사진=한국방문의해위원회 에어서울이 일본 관광객 유치 확대를 위해 여행 플랫폼 KK데이(KKday)와 제휴 행사를 시작한다.
KKday는 월간 활성 이용자(MAU)가 900만 명에 이르는 글로벌 여행 이커머스 플랫폼이다. 이번 행사는 일본 출발 에어서울 전 노선을 대상으로 진행하며 정규 운임 대비 최대 94% 할인을 제공한다.
이번 제휴로 KKday는 회원으로 신규 가입하는 고객에게 최대 8% 할인을 기본 제공하며 에어서울 탑승객들에게는 추가로 7% 할인을 더해준다.
방한 관광객들은 KKday에서 판매하는 국내 다양한 여행 상품을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에어서울 항공기 이미지 / 사진=에어서울 에어서울에서는 추첨으로 인천공항에서 서울역까지 가는 공항리무진 버스 표도 5명에게 선물한다.
이번 행사는 오는 1월 31일까지 진행하며 탑승 기간은 3월 1일부터 7월 31일까지다.
아울러 에어서울은 지난해부터 미용,의류,호텔 등 다양한 업종과의 협업으로 방한 외국인 대상 다양한 혜택을 제공해왔다. 올해도 한국 대표 쇼핑문화관광축제인 ‘2025 코리아그랜드세일’에 참여해 국내 관광산업 및 경기 활성화에 이바지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