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6-27 IDOPRESS
조리 성능·위생·편의성·디자인 모두 갖춘 4L 에어프라이어
< 신제품 ‘글라스 멀티쿡 에어프라이어’ / 무아스 제공 > 감성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무아스가 요리가 한눈에 보이는 즐거움을 선사하는 ‘글라스 멀티쿡 에어프라이어 4L’를 출시했다. 투명 유리 바스켓을 채택해 조리 상태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으며,실용성과 위생성,직관적인 사용성을 두루 갖춘 것이 특징이다.
제품에는 열에 강한 고붕규산 내열 유리를 적용해,기존 코팅 바스켓의 벗겨짐이나 긁힘 걱정 없이 위생적인 조리가 가능하다.
최저 40℃부터 최대 200℃까지 넓은 온도 설정 범위를 제공해,간단한 과일 건조부터 고온 조리까지 폭넓은 활용이 가능하다. 또한 치킨,감자튀김,생선,스테이크,과일 건조 등으로 구성된 8가지 퀵 레시피 모드 터치 버튼으로 손쉽고 빠르게 다양한 요리를 완성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조리 성능은 카본 열선 히팅 방식과 열풍 순환 시스템을 통해 빠르고 고르게 익히는 것이 강점이다. 또한,열선에 유리관을 덧씌운 설계와 열선 보호망으로 열선에 음식이 닿지 않도록 이중 처리되어 더 위생적이고 안전한 조리와 깔끔한 관리가 가능하다.
실용적인 4L 용량으로 1~3인 가구에 적합하며,스테인리스 304 트레이와 유리 바스켓은 각각 분리 세척이 가능해 사용 및 관리도 간편하다. 안전성과 사용자 편의도 꼼꼼히 고려했다. 조리 중 바스켓을 분리하면 자동으로 전원이 차단되며,본체 하부에 미끄럼 방지 패드를 추가하여 안정성을 높였다. 또한,최대 15kg까지 견딜 수 있는 내구성 높은 손잡이를 적용해,무게감 있는 음식도 안심하고 조리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무아스 관계자는 “이번 출시한 글라스 멀티쿡 에어프라이어는 기성 제품을 사용할 때 느낄 수 있었던 코팅 손상,내부 상태 확인의 어려움,세척의 번거로움 등의 불편을 개선하고자 개발한 제품”이라며,“보이는 위생과 믿을 수 있는 조리를 지향하며 설계한 만큼,일상의 조리 효율과 만족도를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무아스는 스마트한 선택을 통해 고객들의 일상을 더 심플하고 편리하게 하는 뷰티케어,헬스케어 등의 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한편,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 및 구매는 무아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