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락주세요

“19금 케이크라고?” 투썸, 이색 케이크 속속 출시

2025-12-03 HaiPress

투썸하트 앱에서 4~10일 사전 예약…성인 인증 절차 적용

헤네시 X.O 케이크 <투썸플레이스> 투썸플레이스는 국내 카페 프랜차이즈 최초로 250년 전통의 세계적인 코냑 하우스 헤네시(Hennessy)와 협업한 한정판 ‘헤네시 X.O 케이크’ 사전 예약을 오는 4일부터 10일까지 투썸하트 앱에서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250여 년의 노하우가 담긴 탁월한 블렌드로 브랜드의 아이콘으로 자리한 헤네시 X.O는 10년 이상의 숙성 기간을 거쳐 완성되는 프리미엄 코냑으로,말린 과일 향과 가벼운 초콜릿 맛이 풍부하고 균형 있게 어우러지는 것이 특징이다.

투썸플레이스는 헤네시 X.O의 깊은 향미와 헤리티지를 고유의 디저트 기술력으로 재해석해 주류와 디저트의 경계를 넘나드는 고감도 케이크를 선보인다.

‘헤네시 X.O 케이크’는 헤네시 X.O의 맛과 향을 품은 프리미엄 디저트다. 상단에는 헤네시 X.O 보틀을 형상화한 초콜릿 오브제와 헤네시 X.O 글레이즈를 더해 첫맛부터 코냑 특유의 고급스러운 향이 은은하게 퍼진다.

케이크 안에는 헤네시 X.O 바닐라 크림과 초코 무스,그리고 말린 과일과 계피 향을 담은 시나몬 파운드를 층층이 샌드해 부드러움과 묵직함을 느낄 수 있다. 특히 파운드에 사용된 말린 과일은 투썸의 디저트 기술력이 담긴 헤네시 X.O 시럽에 숙성해 코냑의 풍미를 섬세하게 녹여냈다.

이 제품은 전량 사전 예약으로만 판매되고 구매 시 성인 인증 절차가 적용된다. 사전 예약은 오는 4일부터 10일까지 투썸플레이스 공식 애플리케이션 투썸하트에서 진행된다. 픽업은 고객이 지정한 매장에서 오는 20일부터 31일까지 가능하다.

투썸플레이스는 매년 글로벌 주류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위스키 애호가부터 미식가까지 아우르는 프리미엄 홀리데이 케이크 경험을 선보여 왔다.

지난해 조니워커 블랙라벨 케이크는 남성 고객 사전 예약 비중이 약 45%에 달하며 새로운 소비층을 견인했으며,지난달 19일부터 사전 예약을 시작한 ‘헤네시 V.S.O.P 케이크’는 남성 예약 고객 비중이 65%가량에 달한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매년 연말 글로벌 주류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홀리데이 시즌에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디저트 경험을 제안하고 있다”며 “헤네시 X.O 케이크는 스타트,미들,피니시까지 섬세하게 맛을 설계한 ‘어른들의 디저트’로 연말 테이블을 한층 특별하게 완성시켜 줄 것”이라고 전했다.

AI 추천 질문Beta

Powered by

perplexity

프리미엄 주류 브랜드와 카페의 협업이 확산되는 배경은?

남성 고객층이 주류 테마 디저트에 높은 관심을 보이는 이유는?

검색

면책 조항 :이 기사는 다른 매체에서 재생산되었으므로 재 인쇄의 목적은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는 것이지,이 웹 사이트가 그 견해에 동의하고 그 진위에 책임이 있으며 법적 책임을지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이 사이트의 모든 자료는 인터넷을 통해 수집되며, 공유의 목적은 모든 사람의 학습과 참고를위한 것이며, 저작권 또는 지적 재산권 침해가있는 경우 메시지를 남겨주십시오.
©저작권2009-2020 제주재경일보    연락주세요 SiteMap